자유게시판
안녕하십니까. 개 빡돌아있는 테스트서버 유저 입니다.
매크로테스터기 통과하기 어렵게 만든다고 업뎃한거 때문에
그거 모르는 사람들 암것도 모르고 무조건 맞춰서 다 무인도 갑니다.
그래서 몇몇 개XX 들이 매크로테스터기 대량으로사서 사람들 무인도에 집어넣고 있고요
지금 무인도에서 만난 4~5명 전부다 매크로도 안돌렸는데 잡혀왔음
그냥 상습범 매크로테스터기 할줄몰라서 죄없는데 무인도 간사람이 몇십명임
테스트서버에 매크로 돌리는 애가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고;;
돌겠음 운영자는 무인도에서 안꺼내줌 ㅅㅂ;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피의맹세2011.12.11사냥터 세워놨다가 무인도 갔음..ㅋ 몇번이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