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가 흥하려면 매크로문제부터..

네냐플 총두개들고서 2011-12-09 23:41 481
총두개들고서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는 매크로를 잡을마음이 있는건가요?

제가 부케를키우고있는데 36때 필라이온던전3층에서 사냥을하는데 이건 사냥이

불가능할정도로 틈새도없이 매크로가너무많습니다.

테일즈위버는 애초부터 매크로를 잡으려고 노력은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솔까 1인타겟팅 스킬이많은 보리스같은경우는 티치엘처럼 메테오같은게없어서

매크로가 넘쳐나면 사냥하기가 불가능할정도입니다(아노마라드 필라이온3층처럼요)

케릭터가2발걸음움직이면 매크로가 3~4마리씩보입니다 ㅡㅡ

아진짜 테일즈위버 16부터 엿나 16이후부터엿나 그때부터 유료화엿을때부터했던유저지만

게임하나 매크로 때문에 이렇게화나고 어이없고 잡지도못하는게임은 처음보았습니다.

저도 접어버릴까하다가 클럽장님하고 약속한것도잇고하니 참다가 이렇게글을올리는데

보시기나할려나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시작함
    2011.12.10
    맞는말이네요 진짜 화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