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는 매크로를 잡을마음이 있는건가요?
제가 부케를키우고있는데 36때 필라이온던전3층에서 사냥을하는데 이건 사냥이
불가능할정도로 틈새도없이 매크로가너무많습니다.
테일즈위버는 애초부터 매크로를 잡으려고 노력은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솔까 1인타겟팅 스킬이많은 보리스같은경우는 티치엘처럼 메테오같은게없어서
매크로가 넘쳐나면 사냥하기가 불가능할정도입니다(아노마라드 필라이온3층처럼요)
케릭터가2발걸음움직이면 매크로가 3~4마리씩보입니다 ㅡㅡ
아진짜 테일즈위버 16부터 엿나 16이후부터엿나 그때부터 유료화엿을때부터했던유저지만
게임하나 매크로 때문에 이렇게화나고 어이없고 잡지도못하는게임은 처음보았습니다.
저도 접어버릴까하다가 클럽장님하고 약속한것도잇고하니 참다가 이렇게글을올리는데
보시기나할려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시작함2011.12.10맞는말이네요 진짜 화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