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들 지금 연말 회식비벌려고
캐샵 막판 스퍼트 조낸 하는거밖에 없고
하라는 운영은 안하고 뭐하는 짓인지 ㅉㅉ
제발 한번에 끝내자 니네도 욕먹는게 좋진 않을거 아니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SiZe2011.12.09ㄷㅇ
1
이**들 지금 연말 회식비벌려고
캐샵 막판 스퍼트 조낸 하는거밖에 없고
하라는 운영은 안하고 뭐하는 짓인지 ㅉㅉ
제발 한번에 끝내자 니네도 욕먹는게 좋진 않을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