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돈슨한테 뭘 바래?

네냐플 속이아파 2011-12-09 11:07 399
속이아파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들 지금 연말 회식비벌려고

캐샵 막판 스퍼트 조낸 하는거밖에 없고

하라는 운영은 안하고 뭐하는 짓인지 ㅉㅉ

제발 한번에 끝내자 니네도 욕먹는게 좋진 않을거 아니냐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SiZe
    2011.12.09
    ㄷ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