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패치를 끝내고

네냐플 炎雨 2011-12-09 10:31 408
炎雨님의 작성글 0 신고

유저드릴 기달리니 얼른 열자하지말고 최종정검 확인 운영장 직접 접속해서 오류및 버그없나 미리 파악하고 열면 덧나요?

접속 그거 2~3분 귀찮아요?

2~3분 확인하면 이 1시간 긴급점검 할필요 없잖...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