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리틀레니플에 관해서..

네냐플 오라버니사마 2011-12-09 00:43 631
오라버니사마님의 작성글 3 신고

우선 영자에게 따질게 있는데..

혹시 레니플뽑을때 뺑뺑이 돌리냐?

D1친존재감,꽃향유<<둘다 매크로 유저인데

매크로 유저도 리틀레니플 하고 있다.. 참 나원..ㅡㅡ

테일즈유저 여러분 매크로 돌리세요..

매크로 돌려도 레니플 되고 할껀 다하네..

국산 매크로 관리 안하는게 딱 보이는 구만...

저런 사람들이 게임 운영 하고 있다는게 한심할뿐이다...

내가 관리를 해도 너네들 보다 잘하겠다...

저 사람들 레니플 자리를 박탈하던지 해라..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글링글링
    2011.12.09
    근데 서버내에서 매크로로 유명한사람이 레니플 되는건 웃긴거같긴하네요 돌리든말든 자기의사이긴한데 엄현히 지네들이 불법프로그램으로 분류를 해놓고 제대로 확인도 안해보고 그저 조건만 보고 뽑은것같아서 얼탱이가 빠지네요
  • 란지에
    네냐플 글링글링
    2011.12.09
    넥슨갈빠에 엔씨가고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
    2011.12.09
    열심히 공부하셔서 여가 취직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