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나 아노마라드 서버 왜이레

네냐플 칼의제왕 2011-12-06 19:14 355
칼의제왕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노 아마드 서버 왜이레 ㅡ,ㅡ

첫번째 케릭만 안되고 2번째 3번째 케릭은 되는데

하이야칸 서버도 되는데 왜케 안되냐고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