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노서버한테왜그러세요

네냐플 화려한도시 2011-12-06 19:08 507
화려한도시님의 작성글 3 신고

저번에빽섭됫던대..

빽섭은 자제해주세요 부탁드릴게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화려한도시
    2011.12.06
    다날라가기보다는 일정시간 사이에서 빽섭이되면 그시간내에 경험치나 교환거래햇던게 그시간대로 빽섭되겟져... 일주일전이엿나 이렇게튕겻을때 빽섭된걸로알아요.. 서버를 공지안뛰우시고 빽섭으로복구하셧던기억이.. ㅠ
  • 루시안
    네냐플 해왕성소녀
    2011.12.06
    빽섭되면 다 날라가는거임?
  • 시벨린
    네냐플 炎雨
    2011.12.06
    빽섭되면 내돈!!! 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