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분명 우린 다 팅겻는데 어째서 서버가 보통일까..???

네냐플 곰탱0l 2011-12-06 18:59 454
곰탱0l님의 작성글 5 신고

분명 우린 다 팅겻는데 어째서 서버가 보통일까..???

 

우린 다 보내버리고 메크로 자리잡으라는거뉘??????

 

그런거야 영자들아????????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炎雨
    2011.12.06
    지역서버... 그럼 a가 우리고 b가 접속자면 a인 우린 뭔죄 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쾌검마
    2011.12.06
    ? 난 튕긴게 아니라 멀쩡히 사냥하고 있다가 마을갈려고 잠시 윙썼는데 화면 멈추뿌네 ㅡ.ㅡ 그래서 걍 재접할라니까 재접도안되,, 머지
  • 클로에
    네냐플 곰탱0l
    2011.12.06
    아.... 지역서버 그런거로도 글케 친장 갈리는거엿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테라노바
    2011.12.06
    지역서버래영 친창켜면 위랑 아래 갈라져있죠? 그건 1서버 2서버 구분되서 그런건데 그중 한 서버를 폭파시켜버림... 그래서 1서버는 다 팅되도 2서버는 살아남죵
  • 시벨린
    네냐플 炎雨
    2011.12.06
    ㅋㅋ 그러게말이에요 매크로만 살아남았다는 말밖에 않됨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