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우린 다 팅겻는데 어째서 서버가 보통일까..???
우린 다 보내버리고 메크로 자리잡으라는거뉘??????
그런거야 영자들아????????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炎雨2011.12.06지역서버... 그럼 a가 우리고 b가 접속자면 a인 우린 뭔죄 ㅠ? -
네냐플 쾌검마2011.12.06? 난 튕긴게 아니라 멀쩡히 사냥하고 있다가 마을갈려고 잠시 윙썼는데 화면 멈추뿌네 ㅡ.ㅡ 그래서 걍 재접할라니까 재접도안되,, 머지 -
네냐플 곰탱0l2011.12.06아.... 지역서버 그런거로도 글케 친장 갈리는거엿음?? -
네냐플 테라노바2011.12.06지역서버래영 친창켜면 위랑 아래 갈라져있죠? 그건 1서버 2서버 구분되서 그런건데 그중 한 서버를 폭파시켜버림... 그래서 1서버는 다 팅되도 2서버는 살아남죵 -
네냐플 炎雨2011.12.06ㅋㅋ 그러게말이에요 매크로만 살아남았다는 말밖에 않됨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