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그렇게 막을 방법이 잡는거 밖에 없나?

네냐플 炎雨 2011-12-06 18:56 397
炎雨님의 작성글 0 신고

몇천마리 잡을거 아이피 몇백개 밴 시키거나

캐릭터생성할때 문자 입력같은거하면 되지않음?

자동회원가입방지문자 입력처럼 ㅋㅋ

아이피밴않하는건 아이피 우회해서 뚫고오니 않할테고

문자입력은 할만한거 같은데 왜않하지...ㅋㅋ

짱깨나 알바생들 귀찮게 단문으로하면 않할꺼같은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