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천마리 잡을거 아이피 몇백개 밴 시키거나
캐릭터생성할때 문자 입력같은거하면 되지않음?
자동회원가입방지문자 입력처럼 ㅋㅋ
아이피밴않하는건 아이피 우회해서 뚫고오니 않할테고
문자입력은 할만한거 같은데 왜않하지...ㅋㅋ
짱깨나 알바생들 귀찮게 단문으로하면 않할꺼같은데??
- 전체 댓글 :
- 0
몇천마리 잡을거 아이피 몇백개 밴 시키거나
캐릭터생성할때 문자 입력같은거하면 되지않음?
자동회원가입방지문자 입력처럼 ㅋㅋ
아이피밴않하는건 아이피 우회해서 뚫고오니 않할테고
문자입력은 할만한거 같은데 왜않하지...ㅋㅋ
짱깨나 알바생들 귀찮게 단문으로하면 않할꺼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