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 짜증나네

네냐플 곰탱0l 2011-12-06 18:48 361
곰탱0l님의 작성글 0 신고

장난하냐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거지생1퀴들아 이러고 또 서버보상 경치이벤 모 이딴거로 때울라고???

 

아 종나 생각업이 사네 진짜

 

맨날 아노만 이래 빡치게

 

--------------------------------------------------------------------

그렇게 아노섭 2배이벤트 해주고 싶으면 그냥 해줘 생키들아

 

괜히 섭팅하게하고 해주지말고 그냥 2배해달라고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