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하냐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거지생1퀴들아 이러고 또 서버보상 경치이벤 모 이딴거로 때울라고???
아 종나 생각업이 사네 진짜
맨날 아노만 이래 빡치게
--------------------------------------------------------------------
그렇게 아노섭 2배이벤트 해주고 싶으면 그냥 해줘 생키들아
괜히 섭팅하게하고 해주지말고 그냥 2배해달라고 ==
- 전체 댓글 :
- 0
장난하냐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거지생1퀴들아 이러고 또 서버보상 경치이벤 모 이딴거로 때울라고???
아 종나 생각업이 사네 진짜
맨날 아노만 이래 빡치게
--------------------------------------------------------------------
그렇게 아노섭 2배이벤트 해주고 싶으면 그냥 해줘 생키들아
괜히 섭팅하게하고 해주지말고 그냥 2배해달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