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부탁드립니다..스킬을 써도 2초후에 써지고 이러니 나원 미치겠음ㅡㅡ
그리고 매크로들 제발좀 없애주세요...
넥슨 보안 이거밖에 안되나요..?? 매크로 탐지기 써봣는데도 다 통과하니깐 더 미칠지경..
좀더 보안 신경쓰셔야되겠고... 서버끊김도 좀 없애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0
제발 부탁드립니다..스킬을 써도 2초후에 써지고 이러니 나원 미치겠음ㅡㅡ
그리고 매크로들 제발좀 없애주세요...
넥슨 보안 이거밖에 안되나요..?? 매크로 탐지기 써봣는데도 다 통과하니깐 더 미칠지경..
좀더 보안 신경쓰셔야되겠고... 서버끊김도 좀 없애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