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불평 불평 불평

하이아칸 운디네、 2011-12-05 18:48 345
운디네、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근데, 이렇게 백날 매크로 잡아도 근절이 안되면

방안을 바꿔야 될거 아냐?

'아, 우리는 이정도 잡았으니 이제 할말 없지?'

이런거냐?

좀더 근본적인 대책을 생각하고 방안을 세워보라고.

아니면 이제 그냥 한국은 돈버는 캐시공장이고 일본만 유저라 이거냐?

그냥 소맥에 다시 운영권 주면 안되?

창세기전4 온라인이랑 같이 테일즈 운영하게 해주면 되잖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