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정말억울해서 이글을올립니다.[운영자님봐주세요]

하이아칸 Nit이별 2011-12-05 01:15 433
Nit이별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거 거래도중 아이디 사칭으로 인해 리틀 플라티나윙10개와 금둔5개를 사기당햇습니다..

제잘못두잇지만. 너무억울하고 분해서 올립니다..

<Sorestia>이사칭의 주민으로된 케릭을 영구정지 부탁드립니다.

다른사람 말을들었을때는 저만당한것이 아니므로. 저처럼 당한사람에 대표로서이글을 올립니다.

또한 저처럼 당하는일이없기를빌며 이글을 올립니다.

 

[완전한 복구는바라지 않습니다..제잘못두있으니.다만 조금만이라두 복구부탁드립니다.]

스샷첨부가 대지않아 스샷은못올렷습니다.ㅠㅠ운영자님 제발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희대의고자
    2011.12.05
    안봄ㅋ
  • 클로에
    하이아칸 클로제다폰티나
    2011.12.05
    영자이글절때못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