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ㅜㅜ..

하이아칸 서다 2011-12-04 01:13 339
서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제 막 시작하는 시벨린 인데

스승 해주실 분 안계신가요

이것저것 묻고싶은거도 많고 궁금한거도 많고

아는사람은 없고.. 힘드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