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시만 넘으면 섭도 셧다운하는겁니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LaTan2011.12.04넥슨은 지금 ㅋ 메이플때문에 ㅋㅋㅋ 정신없는듯 ㅋㅋㅋㅋ -
네냐플 『테르』2011.12.04진짜 몇일전부터 계속 튕기는데 사과문 보상 재발방지 이딴거 안하는거보면 손놓았나봅니다 하이아칸한게 죄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