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접안되는거 이거 보상해주시오

하이아칸 시라노드베라주 2011-12-04 01:00 404
시라노드베라주님의 작성글 2 신고
12시만 넘으면 섭도 셧다운하는겁니까?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LaTan
    2011.12.04
    넥슨은 지금 ㅋ 메이플때문에 ㅋㅋㅋ 정신없는듯 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테르』
    2011.12.04
    진짜 몇일전부터 계속 튕기는데 사과문 보상 재발방지 이딴거 안하는거보면 손놓았나봅니다 하이아칸한게 죄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