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까고말해서
하루이틀도아니고 하이아칸서버 유저분들 알거임 뭐 다튕겨 예전부터
야이 그지들아 진짜 서버관리 똑바로안하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월계수가지2011.12.05저는 겜하다가 튕긴 적은 없는데;;그저 캐릭이 뛰어가다 갑자기 정지할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테르』2011.12.04아니 ㅅㅂ 진짜 하루면 상관없는데 진짜 몇주전부터 계속튕기는거임? 사과문이나 그딴거 써놓지도 않는거보면 아예 재발할꺼 알고 손놓은겨? -
하이아칸 사이논2011.12.04아 맨날팅기네 이시간쯤에 ㅡㅡ -
하이아칸 oO묘랑Oo2011.12.04팅김에 렉에 메크로에 ㅋㅋㅋ아주 씐나네요 ㅋㅋ -
하이아칸 여가시간2011.12.04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