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이아칸서버 도대체 몇번 튕기냐 서버관리 진짜 ㅄ같이하

네냐플 『테르』 2011-12-04 00:58 437
『테르』님의 작성글 5 신고

다까고말해서

하루이틀도아니고 하이아칸서버 유저분들 알거임 뭐 다튕겨 예전부터

야이 그지들아 진짜 서버관리 똑바로안하냐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1.12.05
    저는 겜하다가 튕긴 적은 없는데;;그저 캐릭이 뛰어가다 갑자기 정지할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테르』
    2011.12.04
    아니 ㅅㅂ 진짜 하루면 상관없는데 진짜 몇주전부터 계속튕기는거임? 사과문이나 그딴거 써놓지도 않는거보면 아예 재발할꺼 알고 손놓은겨?
  • 이스핀
    하이아칸 사이논
    2011.12.04
    아 맨날팅기네 이시간쯤에 ㅡㅡ
  • 루시안
    하이아칸 oO묘랑Oo
    2011.12.04
    팅김에 렉에 메크로에 ㅋㅋㅋ아주 씐나네요 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여가시간
    2011.12.04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