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지하나없이 서버를 내렷다 올렸다 하냐
진짜 무성의하다 . 무성의의 극치를 달린다 진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풀잎☆、2011.11.30그냥 유저들 엿먹이는거 같음ㅎㅎㅎㅎ -
하이아칸 케이란디。2011.11.30고..고처야되~~ 머..머가문제인지 모르겠어~~~ 결국... 그래 서버 껏다 키는겨 -ㅅ- .. 머꼬 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