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어떻게된게 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CIE 2011-11-30 00:35 509
CIE님의 작성글 2 신고

공지하나없이 서버를 내렷다 올렸다 하냐

 

진짜 무성의하다 . 무성의의 극치를 달린다 진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풀잎☆、
    2011.11.30
    그냥 유저들 엿먹이는거 같음ㅎㅎ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케이란디。
    2011.11.30
    고..고처야되~~ 머..머가문제인지 모르겠어~~~ 결국... 그래 서버 껏다 키는겨 -ㅅ- .. 머꼬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