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운영 참 개판이냉 ...

하이아칸 향기캡슐 2011-11-30 00:33 417
향기캡슐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이따위 임.

케릭 선택까지는 들어가지는데 그 뒤론 먹통이내 ㅡㅡ?

참... 업해야 할 시간인데 이러면 어쩌라는거임 ???

설마 내가 초딩이로 인식되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