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따위 임.
케릭 선택까지는 들어가지는데 그 뒤론 먹통이내 ㅡㅡ?
참... 업해야 할 시간인데 이러면 어쩌라는거임 ???
설마 내가 초딩이로 인식되나???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