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설마설마요..

하이아칸 …풀잎☆、 2011-11-30 00:32 414
…풀잎☆、님의 작성글 2 신고

하칸만 안되는건가요?

에이 설마... 거짓말이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풀잎☆、
    2011.11.30
    서버 옮겨야 하는 엿같은 상황은 안오겠죠?ㅠㅠ 티첼 힘들게 키웠는데ㅠㅠ
  • 이자크
    하이아칸 명설휘
    2011.11.30
    그런듯합니다 ㅋㅋ 딴데는 잘 들어가지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