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 이사람들아
12시만되면 왜 엉뚱한 사람들까지 날려버려
환장하겟네..
어제도 이지룰이더만...
시베리아 벌판에서 귤깔놈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氷龍2011.11.30발로하다뇨 .. 그런섭한 말씀을.. 아예 안하는겁니다 고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