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서버운영 발로하나...

하이아칸 케이란디。 2011-11-30 00:05 367
케이란디。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 이사람들아

12시만되면 왜 엉뚱한 사람들까지 날려버려

환장하겟네..

어제도 이지룰이더만...

 

시베리아 벌판에서 귤깔놈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氷龍
    2011.11.30
    발로하다뇨 .. 그런섭한 말씀을.. 아예 안하는겁니다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