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어머나 이렇게 운영을 잘해주시다니 ㅎ

하이아칸 고버만이살길 2011-11-29 23:59 459
고버만이살길님의 작성글 4 신고
감사할 따름이옵니다 .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氷龍
    2011.11.30
    셧다운제고 자시고 메크로만 없애도 이런그지같은 상황은 안생길꺼같은데.. 아.. 담배한대 피워야겠습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LaTan
    2011.11.30
    셧다운제 ...ㅋㅋㅋㅋㅋ 12시 이후로 모든 유저 겜 못하게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AnNiTa
    2011.11.30
    아놔...머하는건지ㅡㅡ;;
  • 루시안
    하이아칸 TheMasters
    2011.11.29
    셧다운제가 있고부터 이러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