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감사할 따름이옵니다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氷龍2011.11.30셧다운제고 자시고 메크로만 없애도 이런그지같은 상황은 안생길꺼같은데.. 아.. 담배한대 피워야겠습니다.. -
하이아칸 LaTan2011.11.30셧다운제 ...ㅋㅋㅋㅋㅋ 12시 이후로 모든 유저 겜 못하게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AnNiTa2011.11.30아놔...머하는건지ㅡㅡ;; -
하이아칸 TheMasters2011.11.29셧다운제가 있고부터 이러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