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터넷 둘러보다 텔즈 들어와서 시작버튼 눌렀는데
뭔가 이상해... 어라? 크롬이네.
에이, IE로 다시 와야되나....
어... 실행되네....?
엌ㅋㅋㅋㅋ 감샄ㅋㅋㅋㅋ
언제부터 크롬으로 실행됐나요 ㄷㄷ
어쨌건 매우 고맙군요, 넥슨.
...근데 설마 나만 되는건 아니겠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라스리2011.11.29크롬뜨던데 에러떠서..익플로 접속 -
네냐플 흠냥군2011.11.29저두 크롬인데 되여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