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라..? 구글크롬에서 실행이 되네요

네냐플 White§ 2011-11-29 22:58 773
White§님의 작성글 2 신고
인터넷 둘러보다 텔즈 들어와서 시작버튼 눌렀는데
뭔가 이상해... 어라? 크롬이네.
에이, IE로 다시 와야되나....
어... 실행되네....?
엌ㅋㅋㅋㅋ 감샄ㅋㅋㅋㅋ

전엔 안됐던거같은데....
언제부터 크롬으로 실행됐나요 ㄷㄷ
어쨌건 매우 고맙군요, 넥슨.

...근데 설마 나만 되는건 아니겠지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라스리
    2011.11.29
    크롬뜨던데 에러떠서..익플로 접속
  • 조슈아
    네냐플 흠냥군
    2011.11.29
    저두 크롬인데 되여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