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노서버는이제 28일00~04시 이벤트도 못하고

네냐플 마총 2011-11-27 20:15 480
마총님의 작성글 3 신고

내일아침 넥슨 텔즈위버팀 출근9 시 까지 아노마라드서버는 닫힘니다 .

그 누구도 아노마라드의 지역서버를 연결할수 없습니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마총
    2011.11.27
    라닛슈님 타모르님 힘냅시다.. 기다려봅시다.. 시간을 버려봅시다.. ㅡ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질나고 인내를 요구하는 윈터윙 이벤트도 나름 하고있던 유저인데 ㅋㅋㅋㅋㅋ 이러지말라능 텔즈 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라닛슈
    2011.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