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아침 넥슨 텔즈위버팀 출근9 시 까지 아노마라드서버는 닫힘니다 .
그 누구도 아노마라드의 지역서버를 연결할수 없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마총2011.11.27라닛슈님 타모르님 힘냅시다.. 기다려봅시다.. 시간을 버려봅시다.. ㅡ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타모르2011.1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질나고 인내를 요구하는 윈터윙 이벤트도 나름 하고있던 유저인데 ㅋㅋㅋㅋㅋ 이러지말라능 텔즈 ㅋㅋㅋㅋ -
네냐플 라닛슈2011.1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