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둿다가 어따쓸레?
유저 한둘이 이러는것도 아니고 서버가 폭발할 정도면 해결책을 내놔야 할꺼 아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학교선배2011.11.27서버를 늘릴필욘없죠 놀고있는서버가 대다수인데 -
네냐플 말年병장막군2011.11.27매크로를 해결하면 되는데.. 쩝.. -
네냐플 라닛슈2011.11.27매크로부터 어찌 근본적으로 처리좀 해줬으면 좋겠음...아효; -
네냐플 향연2011.11.27서버는 많고 사람은 하이아칸이랑 아노마라드에 모여있는데 짱깨들이 엄청나게 몰려들어서그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