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 돈을 쳐 들여서라도 서버좀 늘려라

네냐플 NightingGale 2011-11-27 19:43 421
NightingGale님의 작성글 4 신고

돈둿다가 어따쓸레?

유저 한둘이 이러는것도 아니고 서버가 폭발할 정도면 해결책을 내놔야 할꺼 아냐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학교선배
    2011.11.27
    서버를 늘릴필욘없죠 놀고있는서버가 대다수인데
  • 막시민
    네냐플 말年병장막군
    2011.11.27
    매크로를 해결하면 되는데.. 쩝..
  • 티치엘
    네냐플 라닛슈
    2011.11.27
    매크로부터 어찌 근본적으로 처리좀 해줬으면 좋겠음...아효;
  • 나야트레이
    네냐플 향연
    2011.11.27
    서버는 많고 사람은 하이아칸이랑 아노마라드에 모여있는데 짱깨들이 엄청나게 몰려들어서그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