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진짜 또 서버 다운 먹을거임 ??

네냐플 듀렌디 2011-11-27 19:30 388
듀렌디님의 작성글 2 신고
진짜 이러기야 ?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듀렌디
    2011.11.27
    그러게요 아노섭 너무하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2011.11.27
    아 짜증나네... 아노섭이 무슨 봉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