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오랜만에 접속하는데 실행이..

하이아칸 샤프슈터。 2011-11-27 15:39 354
샤프슈터。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 스타트버튼을 눌렀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뭐가 잘못된건지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샤프슈터。
    2011.11.27
    뭐가 잘못된건지;; 아예 업데이트 창도 안떠요!..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11.11.27
    저도 하칸인데 아예 안들어가짐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