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거 해결방법 없을까요...?

하이아칸 베른하인츠 2011-11-26 20:08 388
베른하인츠님의 작성글 0 신고

.... 게임을 설치했는데 나갔다가 다시 들어가려고 하면 무조건 또 재설치하라고하네요...

매번 게임할때마다 설치하기도 그렇고... 혹시 해결방법없나요...?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