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대체.. 아노만 이런이유좀... ㅠㅠㅠ

네냐플 타모르 2011-11-25 00:06 493
타모르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벤트 한번더 할수 있어서 신나게 하다가..

이 멍미 2분이나 남았느넫 튕기네요??

내 10만시드^^^^^^

어쩔~~~~~~~~~~~~~~~~~~~~~~~~~~~

내 10만 시드 ^ㅁ^ ..................

표값비싸서 하느 ㄴ사람도 적은 이벤트인데..

이래도 되는거임까.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시벨추억〃
    2011.11.25
    진심.. 아노섭왜이모양이냐..
  • 밀라
    네냐플 붉은선장님
    2011.11.25
    이스핀 고향은 참 속석이는듯..
  • 막시민
    네냐플 백수회장님
    2011.11.25
    가나섭도 이러는거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