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난 우리집 마우스가 고장난줄 알았어요.. 2주전부터.?

네냐플 판국 2011-11-22 17:14 758
판국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는 우리집 마우스가 고장나서 클릭이 잘안되고 서버가 팅기고

캐릭이 내맘대로 안움직이고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무슨

텔즈를 이정도로 할줄 몰랐던 운영자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임 망했구나 하고 서버 별로 사람 적게만 돌아가게끔 만들어놨다고  생각들어요...

테일즈위버 게시판에 처음으로 쓰는말이 이말이라니..ㄷㄷ

 

테일즈위버를 사랑하지만 더 사랑할수있게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운영자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