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노섭 운영 안하고 삽니까???

네냐플 희다 2011-11-22 17:13 327
희다님의 작성글 0 신고

마을에 매크로들 40~50명씩있는데 대놓고

 

그거만 잡아도 렉 없어질거같은데

 

제발 신경좀 써달라구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