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 본사가서 뒤집워야하나

네냐플 레지란느 2011-11-22 02:07 409
레지란느님의 작성글 0 신고

짜증나내 게임도 서비스 업인대 지들 자식들 먹여주고

지들 돈 가따 바치는게 우린대 사람들 생각조차 안하내 

노력한다 드립치지말고 성과를 보여라 그러니까 테일즈위버

게임순위 100권안에도 못들지 운영자 니들 운영 **이 하니까

이러는거다 아 짜증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