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챕터는 이상없는데,
왜 이번 챕터는 흑의검사 잡아야하는데..
연구소 이벤트 존 들어가면
혼자만 흑의검사 잡는 어둠의공간으로 이동되는거죠 ?
솔로잉 이벤트 존 들어간거 아니냐..
서포트 되는 챕터 맞냐.. 페어는 맺었냐..
챕터 한 두번 해본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과도 가봤는데 글을 올려보래서 올려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내눈이어때서2011.11.22혹시 팀 구성 하실 때 팀장으로 입장해서 진행 하셨는지요? 저도 얼마전에 시작해서 젤리삐 잡는데 팀장 아니니까 앞에는 다 진행되고 젤리킹인가만 안나와 버리더라구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