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챕터 9 ..

하이아칸 크로체토 2011-11-22 00:55 472
크로체토님의 작성글 1 신고

다른 챕터는 이상없는데,

 

왜 이번 챕터는 흑의검사 잡아야하는데..

 

연구소 이벤트 존 들어가면

 

혼자만 흑의검사 잡는 어둠의공간으로 이동되는거죠 ?

 

솔로잉 이벤트 존 들어간거 아니냐..

 

서포트 되는 챕터 맞냐.. 페어는 맺었냐..

 

챕터 한 두번 해본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과도 가봤는데 글을 올려보래서 올려봅니다.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내눈이어때서
    2011.11.22
    혹시 팀 구성 하실 때 팀장으로 입장해서 진행 하셨는지요? 저도 얼마전에 시작해서 젤리삐 잡는데 팀장 아니니까 앞에는 다 진행되고 젤리킹인가만 안나와 버리더라구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