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ㅋㅋㅋㅋ하칸 아노가 왤케 됬을까.

하이아칸 PLUTO〃 2011-11-22 00:08 621
PLUTO〃님의 작성글 4 신고
는 

하칸,아노를 제외한 썹이 매크로로 인해 망하자, 그 매크로들은 바퀴벌레 혹은 기생충들 마냥


단물 다 빠진썹엔 돈이 안되니 하칸,아노로 몰리게 된 것.


현재 하칸,아노는 오전 7시- 밤 11시 59분 59초 까지  혼잡도 포화도 넘어선 "초과"를 이루고 있지요.



참 바람직하네.

매크로 제재수가 600밖에 안되는것도 이상하고, 그린츠 광산 1층안에는 한 100마리는 서식하는것도 이상하고.


잡는건지 마는건지................. 클던 생기고부터는 더 많아요 더많아 ㅡㅡ..이제 클던생겼다고

거기서 놀라는건가? 그럼 거기서 놀테니 피로도 다 쓰면 놀게 서버렉좀 처리해줘 GM들아.




서버렉이 드디어 사람 멘붕 시킬정도까지 올라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울 비에타(무기점) 있는곳에가면 나야 시벨린이 왔다갔다왔다갔다 ㅋㅋㅋㅋㅋㅋ 쩝니다 진짴ㅋㅋㅋ

징그러워요 ㅋㅋㅋㅋ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8
    ㅇㅇ
  • 이자크
    네냐플 듀렌디
    2011.11.22
    가끔 카울 워프존 보면 나루토 그림자분신술 보는게 가관이던데
  • 루시안
    하이아칸 l해적劍客k
    2011.11.22
    그린츠 1층이라니...ㅋㅋㅋㅋㅋ 클라드 2시쪽 필드(이름은 생각안남)이 레알 가관인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1.11.22
    아나이스 수명이 더 길까 테일즈 수명이 더 길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