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서버 렉때문에 사냥도 안되고 뭐 어찌어찌 사냥해도 렉때문에 포션도 안빨리고
움직이지도 않고 렉때문에 죽은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렉좀 어떻게좀 풀어주세요. 매크로 쓰는 넘들도 좀 처리좀 해주시구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해적劍客k2011.11.22이런얘기 하루이틀한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