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 체크좀 안하나요?

하이아칸 스마트한사람 2011-11-21 22:46 333
스마트한사람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서버 렉때문에 사냥도 안되고 뭐 어찌어찌 사냥해도 렉때문에 포션도 안빨리고

움직이지도 않고 렉때문에 죽은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렉좀 어떻게좀 풀어주세요. 매크로 쓰는 넘들도 좀 처리좀 해주시구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l해적劍客k
    2011.11.22
    이런얘기 하루이틀한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