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저역시 서버랙때문에 사냥을 못하겠어요

네냐플 왜떠나니 2011-11-21 21:01 355
왜떠나니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끈기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건지?...

 

무지 끈겨서 사냥도 못하고 있어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