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이러는지.. 서폭.. ㅎ
셧다운제.. 이런...
아템 먹은거.. .. 뭐야.. 이거.. 운영.. 아마추어 , 같은. 이런. 뭡니까..
대책을 세우세요.. 넥슨 운영자님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젤리뿌잉2011.11.21ㅋㅋㅋㅋㅋㅋㅋ 짱개인거양? -
네냐플 ITEM2011.11.21이님짱께삘이....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