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왜 .. 이래.. 이거...

네냐플 l1c2i3kr 2011-11-21 00:22 300
l1c2i3kr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이러는지.. 서폭.. ㅎ

셧다운제.. 이런...

아템 먹은거.. .. 뭐야.. 이거.. 운영.. 아마추어 , 같은. 이런. 뭡니까..

 

대책을 세우세요.. 넥슨 운영자님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젤리뿌잉
    2011.11.21
    ㅋㅋㅋㅋㅋㅋㅋ 짱개인거양?
  • 조슈아
    네냐플 ITEM
    2011.11.21
    이님짱께삘이....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