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미치겟어 오티피 치고들어가기 귀차나 죽겟다고 진짜
그만좀해 ㅠㅠ제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백수회장님2011.11.21파일복구 해보고 다시 해봐야지 클라이언트가 실행중이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네냐플 백수회장님2011.11.21짜증날라한다 나도 ㅡㅜ 거래해야되는데!!! 거래를 해야되는데!!! -
네냐플 타모르2011.11.21심지어 살짝 백섭이라능 .... -
네냐플 자두2011.11.21돌아버리겟다 아주 ㅡ.ㅡ 진짜 귀찮다고오티피 -
네냐플 백수회장님2011.11.21나 8번쨰 팅 ㅡㅡㅋ 미치겠어 ㅡㅡㅋ 너 마을에서 말하는거보고 갔는데 팅겼어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