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4번째 팅이다 ㅡ.ㅡ 후............

네냐플 자두 2011-11-21 00:20 403
자두님의 작성글 5 신고

미치겟어 오티피 치고들어가기 귀차나 죽겟다고 진짜

 

그만좀해 ㅠㅠ제발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백수회장님
    2011.11.21
    파일복구 해보고 다시 해봐야지 클라이언트가 실행중이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막시민
    네냐플 백수회장님
    2011.11.21
    짜증날라한다 나도 ㅡㅜ 거래해야되는데!!! 거래를 해야되는데!!!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1.21
    심지어 살짝 백섭이라능 ....
  • 티치엘
    네냐플 자두
    2011.11.21
    돌아버리겟다 아주 ㅡ.ㅡ 진짜 귀찮다고오티피
  • 막시민
    네냐플 백수회장님
    2011.11.21
    나 8번쨰 팅 ㅡㅡㅋ 미치겠어 ㅡㅡㅋ 너 마을에서 말하는거보고 갔는데 팅겼어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