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ㅡㅡ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운영자들 뭐하는거야 !!

네냐플 New모델 2011-11-21 00:18 340
New모델님의 작성글 0 신고

케릭 접속창에서 뭐 멈춰서 어쩔줄 모르네 ㅡㅡ 빨리 공지를 하던가

어떻게 좀 해봐 답답해서 원 ㅡㅡ

게임 운영 하루이틀해???????????????

아마추어같이 왜 이래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