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왜케 튕겨

네냐플 향연 2011-11-21 00:11 395
향연님의 작성글 5 신고

오랜만에 테일즈 복귀하니까

 

렉쩔고 버그쩔고 튕김 쩔고

 

뭐냐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AnNiTa
    2011.11.21
    셧다운제가 성인들도 끊는것이엇나......
  • 보리스
    네냐플 보리진맥주
    2011.11.21
    이게임도한물갓죠 ㅎ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1.21
    아노만 벌써 두번째 낮에도 이러더니... 아 -_- ........................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1.21
    셧다운제 덕분에 넥슨게임 전부 그러는듯..
  • 티치엘
    하이아칸 AnNiTa
    2011.11.21
    겜이 켜지지도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