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 꺼진거 저뿐입니까???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1-21 00:03 470
노인머리강타님의 작성글 7 신고

허멉니까..

 

갑자기 16살 아래 취급을 당하는건가.. 황당하네요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Boresjinnaman
    2011.11.21
    저도 팅겼쇼 ㅠㅠ 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보리진맥주
    2011.11.21
    꺼졋어
  • 란지에
    하이아칸 ☆Cherish
    2011.11.21
    ㅡㅡ왜팅김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1.21
    아뇨 저도 꺼졌음.;;;;;;;;;;;;;;;;
  • 루시안
    하이아칸 l해적劍客k
    2011.1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시적 매크로 근절용?
  • 티치엘
    네냐플 자두
    2011.11.21
    어제도그러더니 오늘도 ..............
  • 루시안
    하이아칸 달냥♂
    2011.11.21
    빽섭크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