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 못잡으면 서버렉이라도 없애셈ㅋㅋ

하이아칸 뜨겁닭 2011-11-19 01:16 442
뜨겁닭님의 작성글 0 신고
렉**심해서 **뚝뚝끈키네 ㅋ ** ㅋ 아 ** ㅋ 짱나네 ㅋ **짱나 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