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만언 어치 등쳐먹는다고 니살림살이 나아지냐??
아이티 난민구조에 쓰여서 사기치는거면 기꺼이 해주겠는데
존내 거지인데 할짓없어서 이러는거면 헛**이다
건강하고
밤길조심해라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쁑숑켁2011.11.20해킹범과 매크로만없어도할만한데 -
하이아칸 폐셔네이티브2011.11.17동감. 근데 보면 다 씨알도 안먹힐 사기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