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사기꾼들 왤케 많냐 텔즈는?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7 21:52 617
네이마로님의 작성글 2 신고

 

1-2만언 어치 등쳐먹는다고 니살림살이 나아지냐??

 

아이티 난민구조에 쓰여서 사기치는거면 기꺼이 해주겠는데

 

존내 거지인데 할짓없어서 이러는거면 헛**이다

 

건강하고

 

밤길조심해라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1.11.20
    해킹범과 매크로만없어도할만한데
  • 조슈아
    하이아칸 폐셔네이티브
    2011.11.17
    동감. 근데 보면 다 씨알도 안먹힐 사기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