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수들 말대로 렙업만 쭉해왔는데
득템이 전혀없어서 템 다팔아도 2장 근처네요
화분이 진리임?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네이마로2011.11.17제자작업해서 돈모으나요?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1.11.17사제해서 잊모쩔도 받고 졸업비도 받는게 보통이예요 요즘 어지간하면 졸업비 다 몰아주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