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여러분들은 아이템맞추는 자금 어떻게만드시나요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7 15:07 457
네이마로님의 작성글 2 신고

 

 고수들 말대로 렙업만 쭉해왔는데

 

득템이 전혀없어서 템 다팔아도 2장 근처네요

 

화분이 진리임?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7
    제자작업해서 돈모으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11.17
    사제해서 잊모쩔도 받고 졸업비도 받는게 보통이예요 요즘 어지간하면 졸업비 다 몰아주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