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님 ^^??

하이아칸 쌈하는꼬마 2011-11-16 20:21 328
쌈하는꼬마님의 작성글 0 신고

제발 캐시에 머리 굴리지 말고

서버 안정화점 합시다 이건 아닌듯 싶네요 ^^

 캐시도 무기도 아니고 기간제 30일치 팔려고 아예

업데도 안하고 ㅡㅡ^^

 

제발 안정화점 합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