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캐시에 머리 굴리지 말고
서버 안정화점 합시다 이건 아닌듯 싶네요 ^^
캐시도 무기도 아니고 기간제 30일치 팔려고 아예
업데도 안하고 ㅡㅡ^^
제발 안정화점 합시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