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ㅠ제컴이 이상한건가요.. 포맷도 엊그제 하고 완전 최상상태로 만들어놨는데
요즘컴에비해 사양이 많이 딸려도 테일즈위버를 돌리기엔 아주아주 충분한 사양이거든요;
근데 막 키자마자 렉이시작해서 ㅠㅠ 사냥터에서 몹이 몰리면 움직이지도 못하고 계속 죽고그러네요
막 여지저기 보면서 텐더링? 막그런것도 해봤는데 안되고.. 어떻게 해야될지 ㅠ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임펠2011.11.17와대박 나만그런줄알았음 달리다가 클릭이제대로안되길래 마우스바꿔야하나생각했음 내가운영자라면 일단 매크로부터 싹다없애고 서버통합화를 시도하겠음 게임을 살리려면 초심으로 -
하이아칸 네이마로2011.11.16매크로삭제=서버안정화 -
네냐플 단호박케이크2011.11.16저도 님이랑 비슷한 상태인듯해요 사냥하다보면 움직임이 잠깐동안 멈추더라구요 조금 기다려야 풀리고.. 달리다가도 자꾸 서고.. -
하이아칸 데오늬2011.11.16씨풋 개공감, 매크로들은 난무하고, 폭젠해서 몹이라도 몰리면 그냥 망부석 되는거임. 오랜만에 왔더니 망한게임에는 다 이유가 있는건가봄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