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 렉이너무심해요 예전엔 안그랬는데

하이아칸 밥뒤 2011-11-16 09:35 596
밥뒤님의 작성글 4 신고

ㅠㅠ제컴이 이상한건가요.. 포맷도 엊그제 하고 완전 최상상태로 만들어놨는데

요즘컴에비해 사양이 많이 딸려도 테일즈위버를 돌리기엔 아주아주 충분한 사양이거든요;

근데 막 키자마자 렉이시작해서 ㅠㅠ 사냥터에서 몹이 몰리면 움직이지도 못하고 계속 죽고그러네요

막 여지저기 보면서 텐더링? 막그런것도 해봤는데 안되고.. 어떻게 해야될지 ㅠㅠ;;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임펠
    2011.11.17
    와대박 나만그런줄알았음 달리다가 클릭이제대로안되길래 마우스바꿔야하나생각했음 내가운영자라면 일단 매크로부터 싹다없애고 서버통합화를 시도하겠음 게임을 살리려면 초심으로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6
    매크로삭제=서버안정화
  • 티치엘
    네냐플 단호박케이크
    2011.11.16
    저도 님이랑 비슷한 상태인듯해요 사냥하다보면 움직임이 잠깐동안 멈추더라구요 조금 기다려야 풀리고.. 달리다가도 자꾸 서고..
  • 클로에
    하이아칸 데오늬
    2011.11.16
    씨풋 개공감, 매크로들은 난무하고, 폭젠해서 몹이라도 몰리면 그냥 망부석 되는거임. 오랜만에 왔더니 망한게임에는 다 이유가 있는건가봄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