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퀘스트 들어갔더니 무슨 몬스터 8마리 잡으라는데 나오는수는 6마리만 나오고 나오지도 않고 이 퀘스트만 지금 몇번째하는건지... 물약값만 오질나게 나가고 뭐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딱핀2011.11.15그거 저도 할때마다 그러는데.. 저는 6마리나왔다면 그거 잡고 더이상 몹이 리젠안되면 재접해서 다시 2마리 잡으면 바로 깨지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