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또 메크로 테스터 당했내 ㅡㅡ^
아! 진짜 시파 테스터기 없에라고!!!
*** 잠들었다 피해 또 봤잔아 ㅡㅡ^ 망할 테스터기!!!
장난쳐??? 일전에도 사냥터에서 잠들었다가 테스터 당했다고
글 올렸더니 아나무인 걍 방치 하더니
이번에 또 그**이냐 ㅡㅡ?
정작 메크로니 뭐니 불법 프로그램 쓰는 사람들은 하나도 못 추스리는거아냐?
내 케릭 무인도에서 빨리 꺼내라 ㅡㅡ^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Latios2011.11.16그냥 무인도에서 사세요 ㅋㅋㅋ; 나는 자연인이다~~ 는... 드립입니다... -
하이아칸 sky7티첼2011.11.15걍자라 -
하이아칸 NightLoader2011.11.15게임중 다른일을 할 때는 '앉기'나 '잠수'를 하세요. 라고 친절히 말해주는데도 그걸 안한 니잘못 -
하이아칸 칼·스타이너2011.11.15졸리면 잠을 자야지. 게임 해대니 그러지. -
네냐플 shop2011.11.14슈퍼폐인만가능 -
네냐플 퉁캐●2011.11.14어덯게사냥하다가 잠들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