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짜 너무한다 ㅡㅡ^ 사냥하다 잠들었는데...

하이아칸 향기캡슐 2011-11-14 20:36 724
향기캡슐님의 작성글 6 신고

 

***! 또 메크로 테스터 당했내 ㅡㅡ^

아! 진짜 시파 테스터기 없에라고!!!

*** 잠들었다 피해 또 봤잔아 ㅡㅡ^ 망할 테스터기!!!

장난쳐???  일전에도 사냥터에서 잠들었다가 테스터 당했다고

글 올렸더니 아나무인 걍 방치 하더니

이번에 또 그**이냐 ㅡㅡ?

정작 메크로니 뭐니 불법 프로그램 쓰는 사람들은 하나도 못 추스리는거아냐?

내 케릭 무인도에서 빨리 꺼내라 ㅡㅡ^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1.11.16
    그냥 무인도에서 사세요 ㅋㅋㅋ; 나는 자연인이다~~ 는... 드립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sky7티첼
    2011.11.15
    걍자라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ightLoader
    2011.11.15
    게임중 다른일을 할 때는 '앉기'나 '잠수'를 하세요. 라고 친절히 말해주는데도 그걸 안한 니잘못
  • 시벨린
    하이아칸 칼·스타이너
    2011.11.15
    졸리면 잠을 자야지. 게임 해대니 그러지.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11.14
    슈퍼폐인만가능
  • 이스핀
    네냐플 퉁캐●
    2011.11.14
    어덯게사냥하다가 잠들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