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스트서버 질문이요

하이아칸 火。 2011-11-11 09:39 495
火。님의 작성글 1 신고

그 저번에 하이아칸 9/7~10/5 접속자 대상으로

데이터 이전 해준다 그랬는데 테스트서버 들어가니까

캐릭터 하나도 없고 그냥 초기화 상태인데 어떻게 하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Apocalypse
    2011.11.11
    그거 이전했다가 1달만에 다시 초기화크리 ㅋ 이제안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