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저번에 하이아칸 9/7~10/5 접속자 대상으로
데이터 이전 해준다 그랬는데 테스트서버 들어가니까
캐릭터 하나도 없고 그냥 초기화 상태인데 어떻게 하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pocalypse2011.11.11그거 이전했다가 1달만에 다시 초기화크리 ㅋ 이제안되요
1
그 저번에 하이아칸 9/7~10/5 접속자 대상으로
데이터 이전 해준다 그랬는데 테스트서버 들어가니까
캐릭터 하나도 없고 그냥 초기화 상태인데 어떻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