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지역서버 안된다는게

네냐플 ○TL 2011-11-10 09:58 422
○TL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슨뜻이에요? 나만그런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슨상
    2011.11.10
    아직서버안열려서그래요
  • 티치엘
    하이아칸 햐눌£、
    2011.11.10
    저도 그래서 끄고 다시켯더니 자꾸 실행중이라고 뜸..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