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하니까 말인데..

하이아칸 건방진포로리 2011-11-10 09:04 438
건방진포로리님의 작성글 1 신고

크라이덴평원 1-3

셀바스평원7

 

매크로쩝니다 ㅋㅋㅋㅋㅋㅋ

 

모든던전에서 본 매크로들이 한곳에모여있는듯한느낌

 

셀바스6도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계정을 차단해버리면안는건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건방진포로리
    2011.11.10
    안는건가는 뭐지 안되는건가..?
1